HRS 한국어 사이트를 방문 하세요

February 26, 2021

HRS 호스피탈리티 앤 리테일 시스템즈가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RS의 중요 도시 중 하나인 한국의 고객님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하고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이제부터 특별한 제품들의 설명과 최신 뉴스를 한국어로 편안하게 접하시길 바랍니다.

1990년에 설립한 HRS 호스피탈리티 앤 리테일 시스템즈는 서비스 관련 회사와 그의 고객 모두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을 하였습니다. HRS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저희는 현지의 언어로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모든 것, 특히 오페라 PMS와 심포니 POS를 더 효율적이고 강력한 시스템 환경을 현지 사무소로부터 제공하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HRS 결재솔루션은 한국 호텔업계에서 아주 인기있습니다. 한국어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하고 뛰어난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국어 웹사이트: https://www.hrsinternational.com/korea/kr/

연락처

For all media enquiries, please contact our team.

Please send your request to the following e-mail address.

연락처 양식 사용

Logo